[결과물]
48초대 진입했다 ㅎㅎ
[분석]
지난번 했던 피드백이 (1) 4,5번 코너 진입 시 브레이킹 포인트 확실하게 가져가서 타이트하게 통과할 수 있게하기. 4번코너 연석밟을 때 90키로정도로 통과하기 (2) 7번 코너 통과 잘하고 아쉽게 잔디를 밟는 경우가 있는게 잔디 안밟도록 하기 (3) 11번 코너 최저속도 및 가속 포인트 잘 잡기 였는데 모두 해결한 결과이다.
나의 주행 중 추가적인 변경사항이 있는데 전반적으로 많이 타면서 느낀건 풀브레이킹 시 기어를 충분히 감속하면서 내리니까 감속이 잘 돼서 브레이킹 포인트를 더 짧게 가져갈 수 있게 느꼈다. 원래 가능하면 기어를 빨리 내리려고 하는데 새로운 방법에 더 안정감이 느껴졌다. 사실인지도 모르겠고 이유도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이렇게 할 예정이다.
지금까지 aggressive preset으로 결과를 냈는데 기본세팅으로 이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낼 자신이 없다. 약간 더 좋은 결과를 낼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월드 레코드와 차이가 많이나서 큰 의미는 없을 것 같다. 포르쉐1로 이정도면 잘한 것 같다. 이제 setup을 만져서 더 빨라져야할 시간이다.(보류)
'Assetto corsa competizione > To analyze telemetry data and replay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ilverstone Porsche 911II GT3 R AGGRESSIVE PRESET 2:01:770 (0) | 2021.01.16 |
---|---|
porsche 991II GT3 R은 무리지만 porsche는 포기 못하겠다. (0) | 2020.12.23 |
monza_porsche 911 GT3 R_1:49:113 + feedback2 with telemetry (0) | 2020.11.13 |
monza_porsche 911 GT3 R_1:49:365 + feedback1 with telemetry (0) | 2020.11.08 |
spa francorchamps_ferrari 488 GT3_2:21:578 (0) | 2020.11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