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도변화가 랩타임에 큰 영향을 준다는걸 안 다음부터 랩타임 줄이기에 큰 감흥은 없어졌는데 그래도 줄인건 줄인거니까.. 실버스톤 뿐만 아니라 다른 서킷에서도 랩타임을 점점 줄여가면서 느끼는건데 코너링은 뾰족하게가 아니라 뭉툭하게 하는게 좋은 기록을 내는 것 같다. 뭉툭하게 하면 브레이킹 포인트가 짧아지면서 탈출속도도 좋아지는데 코너링 시 굉장히 불안정해진다.
'Assetto corsa competizione > To analyze telemetry data and replay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CC]MONZA_AUDI R8 LMS GT3 EVO_AGGRESSIVE PRESET_1:47.940 (0) | 2021.04.24 |
---|---|
[ACC]MONZA_AUDI R8 LMS GT3 EVO_AGGRESSIVE PRESET_1:48.348 (0) | 2021.04.19 |
[아세토 컴페]monza_audi r8 lms gt3 evo_1:48:642 (0) | 2021.03.21 |
[Special Event] Audi R8 LMS GT4 Snetterton Circuit #86 (0) | 2021.02.25 |
OULTON PARK PORSCHE 718 CAYMAN GT4 CLUBSPORT AGGRESSIVE PRESET 1:43:794 (0) | 2021.02.12 |